ABOUT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ABOUT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Brand Incubator

비케이브는 브랜드를 육성하는 회사입니다.

B.CAVE는 다양성을 존중하며, 폭넓은 소비자를 위한 개별의 브랜드(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시장의 변화에 빠르고 유연하게 먼저 대응하며 새로운 컨텐츠(브랜드)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내적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GLOBAL
LIFESTYLE
INNOVATOR

비케이브는 빠른 실행을 통해 시장을 선점하고 소비자를 향한
존중과 관심을 시작으로 귀를 기울여 반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의 구성, 내부팀간, 외부 유통처 및 협력사와의 균형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지속 가능 경영을 포함한 구성원들의
윤리의식을 고취시키고 있습니다.

HISTORY


2008 - 2012

.오리지널 브랜드 “COVERNAT” 런칭

2013 - 2016

.수입 셀렉트 샵 “BARRELS” 오픈
.일본 “INVERALLAN” 디스트리뷰션
.영국 “KERRY WOOLLEN MILLS” 디스트리뷰션
.일본 “SUICOKE” 디스트리뷰션
.(주)배럴즈 법인 설립

2017 - 2021

.미국 이너웨어/캐주얼웨어 브랜드 “FRUIT OF THE LOOM” 런칭
.미국 스케이트 보더, 아티스트 “MARKGONZALES” 런칭
.미국 빈티지 베이스볼 캡 전문 브랜드 “EBBETS FIELD” 런칭
.온라인 아울렛 “LEAFLET” 런칭
.미국 데님 브랜드 “LEE” 런칭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FALLETT” 런칭
.오프라인 스토어 확대 운영

2022 - 현재

.(주)비케이브 사명 변경
."MARKGONZALES", "WHAT IT ISNT"으로 브랜드명 변경
.데님웨어 브랜드 "WRANGLER" 런칭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NAMERCLOTHING" 런칭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STEVEN ALAN" 런칭
.어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TONYHAWK" 런칭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THRASHER" 전개

CI


비케이브는 추억을 공유할 브랜드를(컨텐츠)를 만드는 기업

비케이브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를 더해가는 기업이고자 합니다.
숙성된 와인이나 위스키가 오크통(Barrel)에서 시간을 보내며
깊이를 더해가듯이 비케이브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를 더해가는 콘텐츠(브랜드) 메이커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