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 커버낫, 25SS 시즌 브랜드 모델로 배우 추영우 발탁
페이지 정보
본문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배우 추영우를 2025 S/S 시즌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이번 화보는 ‘스케줄이 없는 날, 온전히 휴식하는 추영우의 하루’를 콘셉트로,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청춘의 한 장면을 감각적인 시선으로 담아냈다.
정제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순간들 속에서 추영우는 과장되지 않은 표정과 분위기로 커버낫이 지향하는 방향성을 보여준다. 화보 속 그는 커버낫의 2025 S/S 시즌 컬렉션을 자신만의 무드로 소화하며,
꾸미지 않은 듯 담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커버낫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뉴 클래식 캐주얼웨어를 선보인다.
차분한컬러감, 여유 있는 실루엣, 실용적인 디테일 등으로 구성된 이번 시즌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추영우 특유의 자연스럽고 개성 있는 이미지와 어우러져
브랜드의 감성을 한층 부드럽고 세련된 무드로 풀어냈다.
추영우의 첫 커버낫 캠페인 화보는 오늘(31일)부터 데이즈드 4월호 및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출처: 어패럴뉴스(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