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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AVE Contents

커버낫

커버낫(COVERNAT)은 밀리터리, 아웃도어, 워크웨어 등의 빈티지웨어에서 얻은 모티브를 현대적인
소재와 룩으로 푸는 컨템퍼러리 브랜드입니다. 2008년에 데뷔한 이래 지금도 매 시즌 과거로부터 얻은
영감을 커버낫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도심 속에서 사는 사람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풀 컬렉션으로 소개합니다.

LEE

리(LEE)는 미국 캔자스 시티에서 1889년 시작된 130년 역사를 지닌 '데님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전통적으로 견고함과 실용성을 강조했던 워크 웨어와 데님으로부터 모티브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스컬처(Youth Culture)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사랑받았던 '리'는 끊임없이 혁신하는 브랜드로 기억되고자 합니다.

와키윌리

와키윌리는 익살스럽다는 뜻의 'Wacky'와 상상 속의 인물'WiLLy'의 합성어로 직역하면 '익살맞은 윌리'를 의미합니다.
와키윌리는 패션과 스트릿 문화, 예술을 결합하여 매 시즌 새로운 감을 제공하여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예술과 트렌디한 문화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아티스트로 생각합니다.
모든 아티스트들에게 즐거운 영감을 주며,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관객이 되고자 합니다.

팔렛

팔렛은 팔레트(Palette)를 모티브로 하여, 팔레트의 물감이 섞이듯 일상의 다채로운 색의 이야기를 담아내어
현 시대의 다양성과 변화속에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할 수 있는 여성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랭글러

랭글러(WRANGLER)는 데일리 데님웨어 브랜드로 일상생활과 경험에서 영감을 받으며 옷을 착용하는
사람의 필요와 요구에 맞게 디자인되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랭글러는 시대와 함께 움직이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데님웨어를 만드는 데 앞장서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데님 브랜드가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네이머클로딩

네이머클로딩(NAMERCLOTHING)은 시대속에서 사물의 쓰임새, 품질, 의미에 대해 고민했던 모든 이들에게 집중합니다.
그들의 진정성과 노력이 깃든 문화를 지향하고, 그 속에서 '필요'에 의해 만들어진 의복을 재조명합니다.
그에 대한 네이머클로딩만의 재해석을 통해 '필요'를 넘어서 특정 시대에 종속되지 않는 가치를 만들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