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키윌리, 새로운 뮤즈 ‘투어스’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 News

본문 바로가기

와키윌리, 새로운 뮤즈 ‘투어스’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 News

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와키윌리, 새로운 뮤즈 ‘투어스’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0bd58b19d63f10d94ff4aa20556ce408_1743990794_1081.jpg
I 청량한 에너지로 완성한 특별한 화보


비케이브(B.CAVE)의 MZ세대 대표 캐주얼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가 청량한 매력을 대표하는 아이콘 '투어스(TWS)'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며,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선보인다. 

이번 화보는 소년다운 설렘과 와키윌리와 투어스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담아내며, 젊고 활기찬 봄날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와키윌리의 봄 아이템들이 투어스의 천진난만한 이미지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빈티지한 워싱 감성과 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감으로 완성된 피그먼트 스웨트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며,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스타일리시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바람막이와 아노락 점퍼 셋업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해, 다양한 일상과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0bd58b19d63f10d94ff4aa20556ce408_1743990853_6814.jpg
화보의 테마는 ‘KEEP GROWING. BUDDY!’로, MZ 세대를 대표하는 두 아이콘이 하나로 합쳐져 만들어낸 특별한 시너지를 이야기한다. 와키윌리와 투어스는 각각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패션과 청량한 에너지를 상징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봄의 생기와 설렘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와키윌리는 본 캠페인에서 브랜드의 대표 심볼 '키키(KIKY)'를 통해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더욱 강조하고 있다. '키키'는 개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기쁨의 수호자로, 와키윌리의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상징적인 요소다. 

이번 화보에서도 '키키'는 다양한 아이템과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와키윌리만의 독창적이고 유쾌한 감성을 더했다.
이번 화보는 와키윌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주요 패션 매거진을 통해 4월 1일부터 공개되었으며, 새로운 스타일과 봄의 활기찬 이야기를 담았다.



출처 : 한국섬유신문(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