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는 소비자의 가치를 중심으로 제품을 통해 소비자를 설득하기보다는, 소비자가 필요한 가치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케이브, 화장품 시장 진출
Lee, 뮤즈 노윤서와 함께한 겨울 스타일링 선보여…룩북 공개
‘커버낫’, 美 데님 ‘랭글러’와 콜라보
와릿이즌, 하반기 오프라인 유통 46개 확보 목표
커버낫 우먼, 여성라인 정규 룩북 ‘CLOVER HEART’ 공개
비케이브,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청와대 오찬 참석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짝퉁에 취약한 신진 브랜드...국가 대신 민간이 힘 모은다
비케이브, 스트리트 패션 편집숍 '더데크' 스타트
‘리’ 오프라인 매장 두 배로 늘린다
스트리트캐주얼 '트레셔' 국내 전개